2026년 06월 25일 (목)
안녕하세요 네버뉴스 기자입니다
양천구, '유니세프'가 인정한 아동이 행복한 도시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지난 10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로부터 '아동친화도시' 재인증을 획득하며, 아동이 살기 좋은 도시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는 유엔아동권리협약(UNCRC)을 기반으로, 아동의 권리가 존중되고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정책과 환경을 조성한 도시에
2025-12-17 12:41:43
서울 강서구, 전세사기 대응으로 '대한민국 좋은정책 대상' 수상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2025 토마토 대한민국 좋은법·좋은정책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좋은정책 대상'을 수상했다.이번 수상은 전국 최초로 전세사기 피해자 전수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이를 토대로 피해자 지원 조례 제정과 실질적 재정 지원, 나아가 중앙정부 특별법 개정까지
2025-12-17 12:41:01
LG U+, 임직원 모금 캠페인 '천원의 사랑' 누적 기부금 3억 원 돌파LG유플러스가 임직원 소액모금 캠페인 '천원의 사랑'의 기부금이 누적 3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2016년부터 시작된 '천원의 사랑'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매월 1천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직접 선정한 금액을 급여에서 공제해 기부하는 캠페인이다.참여하는 임직원은 월평균 3천명으로
2025-12-17 12:07:59
"금천구, 겨울방학이 즐겁다"…놀이와 배움이 있는 특별한 과학 특강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월 9일부터 2월 13일까지 금천사이언스큐브에서 초등학생 53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특강은 초등학생들에게 인공지능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비판적 과학사고와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 학년을 대
2025-12-17 12:07:25
12월 16일, 김대중 전 대통령 동교동 사저가 국가유산청 근현대문화유산분과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하며 '국가등록문화유산(이하 국가유산)'으로 최종 확정됐다.12월 16일, 김대중 전 대통령 동교동 사저가 국가유산청 근현대문화유산분과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하며 '국가등록문화유산(이하 국가유산)'으로 최종 확정됐다.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김대중 전 대통령의 동교동
2025-12-17 12:06:49
관악구, 골목형상점가 19곳 지정…'전국 최초'부터 '서울 최다'까지 휩쓸어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골목상권 활성화 정책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서울시 자치구 가운데 가장 많은 골목형상점가를 보유한 지역으로 자리매김했다.구는 최근 제18호 '조원복길 골목형상점가'와 제19호 '샤로수길 골목형상점가'를 새롭게 지정하며, 골목상권 육성 정책의
2025-12-17 12:05:29
KT&G,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 수상KT&G(사장 방경만)가 지난 16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에서 종합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ESG부문의 유일한 정부포상이다
2025-12-17 12:04:41
하나은행·하나카드, 대전시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민·관 데이터 협력 나서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과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지난 16일 대전광역시(시장 이장우)와 함께 '데이터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발전 및 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고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민(民)&mi
2025-12-17 12:03:59
광주시, 140억 투입 '영산강 인공습지' 조성광주시가 내년부터 2028년까지 사업비 140억원을 투입해 영산강 수질 개선과 생태공간 확대를 위한 인공습지 조성을 본격 추진한다.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내년 국비 5억원을 확보해 용두교와 산동교 인근 약 6만5570㎡에 인공습지 조성사업을 착수한다.오는 2028년까지 총사업비 140억원을 투입해 수질 정화
2025-12-17 12:03:20
강북구(구청장 이순희) 보건소는 2026년 신년을 맞아 대사증후군 관리사업 신규·주기 검진 주민들에게 연간 스케줄러와 탁상달력을 배부한다.강북구(구청장 이순희) 보건소는 2026년 신년을 맞아 대사증후군 관리사업 신규·주기 검진 주민들에게 연간 스케줄러와 탁상달력을 배부한다고 밝혔다.새해를 맞아 구민들의 건강관리 실천을 돕기 위해
2025-12-17 12:02:42
© 세상에 없던 뉴스 - 네버뉴스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