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우디 레볼루트 F1팀과 팬들을 위한 첫 번째 컬렉션 공개(사진: 아디다스 코리아)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아우디 레볼루트 F1팀’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선수와 팀 그리고 팬들을 위한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하며 2026 시즌을 향한 시동을 건다.
지난해 9월 아우디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모터스포츠 신에서의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아디다스는 ‘아우디 레볼루트 F1팀’의 데뷔 시즌에 맞춰 ‘ON THE CHARGE(새로운 레이스를 위한 풀충전)’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컬렉션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F1팀의 머신을 연상시키는 그래파이트 및 블랙 컬러 베이스에 라바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강인하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팀 로고를 최소화해 심플하면서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으며, 기술과 퍼포먼스에 집중한 ‘아우디 레볼루트 F1팀’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컬렉션 주요 아이템인 ‘드라이버웨어’는 목깃이 없는 칼라리스로 디자인됐다. 모노크롬 베이스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삼선 디테일과 소매, 넥라인 안쪽 라바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다. ‘엔지니어웨어’는 몸에 밀착되는 슬림핏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아우터로 조합해 기능성과 세련된 실루엣을 구현했다. 더불어 ‘메카닉웨어’는 넉넉한 수납력과 함께 아디다스의 혁신 기술 클라이마쿨(CLIMACOOL)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우디 팀 컬러를 적용한 모터스포츠 라인업 페로자(FEROZA) 풋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팀 캡, 가방 등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겸비한 다채로운 아이템도 함께 출시돼 ‘아우디 레볼루트 F1팀’을 기다리는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베를린 미디어 행사에서는 ‘아우디 레볼루트 F1팀’의 레이싱 머신 R26을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강렬한 티타늄을 바탕으로 라바 레드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은 아우디의 도전적인 정신을 담아냈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 GM 마이클 바츠는 “이번 컬렉션은 아우디 레볼루트 F1팀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출발점”이라며 “선수와 팀, 팬들이 아디다스의 디자인과 기술이 집약된 컬렉션과 함께할 2026 시즌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우디 레볼루트 F1팀 드라이버 니코 휠켄베르크(Nico Hulkenberg)는 “아디다스의 삼선 디자인과 훌륭한 기술력이 적용된 팀 저지가 팀에서 최상의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으며, 가브리엘 보르톨레토(Gabriel Bortoleto)는 “끊임없는 혁신이 요구되는 F1 신에서 선수의 퍼포먼스를 고려한 컬렉션과 함께 팀의 첫 순간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아우디 레볼루트 F1 팀웨어 컬렉션은 2월 19일(목)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그리고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등에서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네버뉴스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연남동 골목길, 야간 경관조명으로 환하게 변신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연남동 동교로51길 일대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해 어둡고 위험했던 골목길을 밝고 안전한 보행공간으로 조성했다. 연남동은 구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많이 찾는 명소이자 상권이지만, 일부 골목길은 어둡고 위험하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이에 마포구는 지난해 ‘연남 끼리끼리길’ 조성을 통해 걷기 좋은 보행환경을 마련한 데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