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시스템 사업부 지사장 잭 황, 이하 에이수스)는 게임 컬처 플랫폼 마우스포테이토(Mouse Potato)와 협업해 11월 24일(월)부터 12월 31일(수)까지 서울 종각에 위치한 마우스포테이토에서 ‘ROG Xbox Ally’ 체험전을 개최한다.
에이수스가 마우스포테이토와 협업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서울 종각에서 ‘ROG Xbox Ally 체험전’을 개최한다
이번 체험전은 ROG Xbox Ally의 혁신적인 기능과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게임과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광역시 기반 이스포츠팀 BNK FEARX(피어엑스)를 운영하는 에스비엑스지(SBXG)의 브랜드 마우스포테이토는 공간 기반 게임 컬처 플랫폼이다. 오프라인 공간을 기반으로 팝업, 전시,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과 문화·예술의 만남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이러한 마우스포테이토의 공간 기획력과 ROG의 차세대 UMPC 디바이스를 결합해 게임 경험을 일상 속 문화로 확장하고자 마련됐다.
체험전은 건물 1층과 2층에서 진행된다. 1층은 ROG Xbox Ally 디스플레이 존으로 구성됐으며, 2층은 ROG 컨트롤러의 X·Y·A·B 버튼에서 영감을 받은 ‘Xtreme’, ‘Yonder’, ‘Arcade’, ‘Burst’ 등 네 가지 테마존으로 꾸며졌다. 각 테마존에서는 △고사양 게이밍 환경을 체감할 수 있는 레이싱 장르 △배터리 효율과 휴대성을 강조한 스토리 장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 △빠른 반응 속도와 인체공학적 버튼 배치를 체감할 수 있는 FPS 장르 등 장르별 대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기기의 성능과 조작감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장 방문객은 각 테마존 체험 후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제공되는 스페셜 컬래버 음료 또는 디저트를 구매해 최종 스탬프까지 완성할 경우 ROG 기념품 제공과 함께 럭키드로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ROG Ally 화이트(1등) △ROG 백팩(2등)을 비롯해 ROG 노트, 랜야드, 클리닝 키트, ASUS 파우치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오는 11월 28일(금)에는 ROG 팬덤을 위한 특별 게임 파티 ‘ROG : IN - XBOX ALLY’가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ROG Xbox Ally 소개 세션과 더불어 대전 격투 게임 철권(Tekken 8) 기반의 ‘왕좌를 지켜라’ 미니게임이 준비됐다. 사전 및 현장 모집을 통해 선정된 16명의 플레이어가 2선승제 매치로 대결을 펼친다. 이외에도 감성적이고 폭넓은 사운드를 선보이는 Beautiful Disco와 Noimnot의 DJ 퍼포먼스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수스는 ROG Xbox Ally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차세대 UMPC라며, 게임 문화를 새롭게 해석하는 마우스포테이토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가 ROG의 혁신적인 경험을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ROG Xbox Ally 체험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ROG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고 관리자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마포구, 부산 청년작가 전시회 개최…청년문화 교류의 장 마련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자매도시 부산 남구와의 청년 문화예술 교류를 위해 레드로드 예술실험센터에서 ‘부산신진청년작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서울청년센터 마포와 부산 남구 청년창조발전소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청년예술가들의 개성과 상상력이 담긴 작품을 통해 두 도시 청년들이 소통하고
-
파주시의회, 전 의원 대상 반부패·청렴 교육 실시
파주시의회(의장 박대성)는 의회 전 의원과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하며 청렴한 의정활동 실천과 조직문화 개선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9월 10일 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기경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청렴강사를 초빙해 ‘지방의회 청렴윤리 향상을 위한 반부패·청렴 정책’을 주제로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단순 이론에
-
동작구, 전국 최초 다자녀 가구 재산세 전액 감면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다자녀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최초로 재산세(본세) 전액 감면 제도를 도입한다. 이번 감면 제도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구세 감면 조례」 개정안 공포 후 9월 18일부터 시행된다. 대상은 과세 기준일인 6월 1일 현재 동작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미성년 자녀 3명 이상을
-
양주시, 9월 15일부터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 접수
양주시가 관내 체육인을 대상으로 ‘2025년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신청을 접수하며 체육활동 지속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지원한다.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체육인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체육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접수 기간은 9월 15일부터 11월
